해외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국내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북한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사업장안내
3뎁스 메뉴 열기/닫기자원봉사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후원자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교회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월드비전은
3뎁스 메뉴 열기/닫기한국월드비전
3뎁스 메뉴 열기/닫기투명경영
3뎁스 메뉴 열기/닫기인재채용
3뎁스 메뉴 열기/닫기소녀의 꿈, 성화를 만나 더 큰 불꽃으로.
특별한 것 없는 고3 소녀 가진이가 성화봉송에 참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성화봉송이라는 새로운 도전이 ‘꿈’을 이루는 발판이 되면 좋겠어요..”
가진이는 월드비전 ‘드림스쿨’을 시작으로 꿈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 활동하고, 선생님들의 멘토링을 받으면서 체육선생님이 되고 싶다는 꿈이 생겼다고 해요. 작년부터는 월드비전 ‘꿈 날개클럽’의 지원을 받으면서 꿈을 구체화해 가고 있습니다.* 꿈날개클럽: 특별한 분야(음악, 이공계, 체육 등)에 꿈과 재능을 갖고 있는 아동·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꿈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여러 활동과 필요를 지원하는 월드비전 국내사업 프로그램 |
최종 목적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가진이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월드비전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제가 꿈을 꾸게 되었어요. 체육선생님이 되어서 꿈이 없거나, 환경으로 인해 꿈꾸지 못하는 친구들을 이끌어주고 싶어요.”
성화대에 불이 타오르기까지 성화는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해집니다.?그래서 성화는 ‘모두가 빛나게 하는 불꽃’입니다.??어쩌면 우리가 꾸는 꿈이 올림픽의 성화와 많이 닮아있는 듯 합니다. 가진이의 꿈이 다른 친구들도 꿈꾸게 하고, 그렇게 또 꿈꾸게 된 누군가가 그 꿈을 나누게 된다면 우리 모두가 꿈꾸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세 번의 실패와 도전 끝에 이룩해 낸 평창 겨울축제의 시작, 그리고 꺼지지 않는 성화의 불꽃! 그 불꽃을 꼭 닮은 꿈꾸는 가진이와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button color="white" size="big" alignment="center" rel="follow" openin="newwindow" url="http://gb.worldvision.or.kr/sponsor/?pcd=2908&acd=3102&moti=20071"]후원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해주세요![/button]글.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지정오 사진.?편형철,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지정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