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새소식

월드비전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엔믹스, 월드비전에 경남·경북 대형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6천만원 기부

2025-03-31

조회수 : 101

"피해 지역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기원"
엔믹스, 월드비전에 경남·경북 지역 대형 산불 피해 아동 및 주민 위해 6천만 원 기부

엔믹스, 대형 산불 피해 지역 긴급구호 위한 후원금 6천만원 월드비전에 전달

이번 후원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긴급구호물품 제공, 생계비 및 가전·가구 지원 등 대형 산불로 피해 입은 아동과 주민들을 위해 쓰일 예정

엔믹스가 경남∙경북 지역 대형 산불 피해 아동 및 주민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JYP)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엔믹스로부터 경남·경북 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6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엔믹스의 뜻에 따라 경남·경북 지역 아동과 주민들을 위한 ▲긴급구호물품 지원, ▲긴급 생계비 및 가전·가구 지원 등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엔믹스는 “불길 속에서 끝까지 힘써 주시는 모든 분들의 안전을 기원하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전달 주신 후원금은 피해 지역 피해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월드비전은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이 안정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비전은 지난 21일부터 발생한 경남·경북 지역 대형 산불로 위기에 처한 아동과 주민들의 생존과 일상 회복을 위해 즉각적인 긴급구호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경남 산청과 경북 의성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담요 1,000장을 긴급 지원했으며, 12만 원 상당의 긴급구호키트 1,000개를 제작해 오는 31일 양 지역 주민에게 배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저소득 가정을 위한 긴급 생계비 및 가전·가구 지원, 아동과 주민의 심리·정서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도 추진할 계획이다.

월드비전은 이번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을 돕기 위한 모금 활동도 함께 진행 중이다.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 월드비전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02-2078-7000)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