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명 : 월드비전 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나.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주 이내
다.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2024.12.13.(금) 16시까지
라.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제출
※ 제출처: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월드비전 빌딩 10층 디지털혁신팀 김지수 대리 앞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식 : 경쟁 입찰 (서면심사)
3. 제출서류 ([붙임] 양식에 의거 작성하여 제출)
가. 문의처
1) 입찰 담당자 : 법인경영팀 이지행 과장 (02-2078-7105)
2) 사업 담당자 : 디지털혁신팀 김지수 대리(02-2078-7149)
나.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 입찰참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3)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 예정 금액의 5/100이상)
4)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5)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7) 동등 이상 성능을 가진 물품의 물품규격 확인서(관리과 담당자 확인서명 필요) 1부
8) 제안제품 정식 대리점 증명서 1부(대리점이 입찰할 경우)
- 제안평가 관련 서류
9) 제안서 1부
10) 제안 제품 사양서 1부 [붙임 2]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2) 최근 3년간 납품 실적 및 납품실적 증명서 각 1부[붙임 3, 3-1]
13) 서약서 1부[붙임 4]
14) 공급물품별 단가 견적서 1부 (Ⅰ.1.대상품목 참고하여 업체 양식 활용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