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새소식

월드비전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알림

월드비전 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입찰공고

2024-11-29

조회수 : 31

월드비전 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제안요청서.docx

-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명 : 월드비전 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나.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주 이내
다.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2024.12.13.(금) 16시까지
라.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제출
※ 제출처: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월드비전 빌딩 10층 디지털혁신팀 김지수 대리 앞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식 : 경쟁 입찰 (서면심사)

3. 제출서류 ([붙임] 양식에 의거 작성하여 제출)
가. 문의처
1) 입찰 담당자 : 법인경영팀 이지행 과장 (02-2078-7105)
2) 사업 담당자 : 디지털혁신팀 김지수 대리(02-2078-7149)

나.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 입찰참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3)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 예정 금액의 5/100이상)
4)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5)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7) 동등 이상 성능을 가진 물품의 물품규격 확인서(관리과 담당자 확인서명 필요) 1부
8) 제안제품 정식 대리점 증명서 1부(대리점이 입찰할 경우)

- 제안평가 관련 서류
9) 제안서 1부
10) 제안 제품 사양서 1부 [붙임 2]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2) 최근 3년간 납품 실적 및 납품실적 증명서 각 1부[붙임 3, 3-1]
13) 서약서 1부[붙임 4]
14) 공급물품별 단가 견적서 1부 (Ⅰ.1.대상품목 참고하여 업체 양식 활용할 것)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