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기부업 사랑 한 끼

한 달에 한 끼, 굶주린 아이들을 위한 착한 포기

매달 사랑 한 끼 기부업

동아프리카에 위치한 남수단, 소말리아, 에티오피아. 매일 1,200만명의 어린이들이 주린 배를 붙잡고 잠에 듭니다. 아이들의 생명을 위엽하는 식량난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연재해와 분쟁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고 있는 동아프리카 기근

 

남수단 영양지원이 필요한 주민, 아동 수 200만 명. 소말리아 영양실조에 걸린 5세 미만 아동 수 30만명. 에티오피아 영양지원이 필요한 아동 수 170만명. 소말리아 가뭄과 분쟁으로 피난한 주민, 아동 210만명.

끝이 보이지 않는 동아프리카 기근에 월드비전 사랑의 한 끼 기부업으로 힘을 더해주세요. 오늘 내가 포기한 한 끼, 생명을 살리는 사랑 한끼가 됩니다.

나의 한 끼 기부업은 페니네 가족 한 달 치 식사. 제 조카 페니는 심각한 영양실조 상태에요. 또래에 비해 몸집도 작고, 자기 힘으로 일어설 수 조차 없죠. 그래도 지금은 월드비전에서 준 영양치료식을 먹고 회복중입니다.

나와 친구의 한끼 기부업은 카리네 가족 두 달 치 식사. 카리(kari) 이름은 거의 죽은 사람이라는 뜻이에요. 카리가 태어날 무렵 오랜 기근으로 동물, 사람 할 것 없이 다 죽었죠. 그렇게 아무런 희망이 안 보일 때, 월드비전 식량 지원 프로그램을 만났습니다.

월드비전 긴급구호 활동

동아프리카에서 기근 피해가 가장 심한 남수단, 케냐, 소말리아, 에티오피아. 월드비전은 도움이 시급한 지역을 중심으로 아래와 같은 구호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식량배분 및 생계 지원, 영양실조 치료 및 보건, 아동보호 및 교육 프로그램, 주거지 및 긴급구호물자 지원, 식수 및 위생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