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아이들의 방학을 부탁해

성유리와 함께하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 캠페인

 방학기간, 더 배고픈 아이들에게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을 선물해주세요.

방학이 두려운 35만명의 아이들

학령기 아이들 25명 중 1명은 방학기간, 굶거나 인스턴트 음식으로 한끼 식사를 해결합니다. 이렇게 부실한 식사는 영양결핍, 영양 불균형을 가져와 아이들이 성장기 질환을 겪게됩니다. 방학이 다가올수록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밥 한끼가 벌써 걱정입니다.

사랑의 도시락 선물하기

국내아동후원하기

전국 11명의 전문 영양사와 조리사, 150명의 자원봉사자를 통해 아이들의 손에 매일 전해지는 따뜻한 사랑

라면이나 통조림 대신 5대 영양소가 가득한 1식 3찬의 도시락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현실적인 여건으로 인스턴트로 끼니를 때우거나 식사를 거르는 아동들, 거동이 불편하신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들이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매일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배달합니다.

5대 영양소가 풍부한 1식 3찬의 도시락

균형잡힌 식단: 1식 3찬, 전문 영양사에 의해 계획된 영양가 있는 식단으로 구성됩니다.
		매일 직접 조리: 전국 11개 월드비전 사업장에서 매일 직접 만들어 신선합니다.
		마음을 담은 전달 : 주 5회 만남을 통해 특별한 문제가 생기진 않았는지 점검이 가능합니다.
		자립심을 위한 요리교육 : 음식과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간단한 요리는 직접 할 수 있는 교육을 받습니다.

성유리와 함께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사랑의 도시락을 선물해주세요!

방학 기간 급식이 없어 배고픈 아이들에게 사랑과 정성이 담긴 사랑의 도시락을 선물해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동참이 우리 아이들의 오늘을 따뜻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랑의 도시락 선물하기

국내아동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