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엄마랑 같이 살고싶어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으로 멀리 떠난 엄마, 배변장애를 앓고 있는 동생, 신장투석과 저혈당 쇼크로 누워계신 할머니. 하지만 함께 살수만 있다면 9살 소영이는 더 바랄게 없습니다.

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정기후원

결석이 늘어가는 소영이의 방과후 출석부

엄마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심하지만 먼 곳에서라도 어렵게 일해야 합니다. 언어치료가 필요한 소영이에게 방과후 수업은 꼭 필요하지만 동생과 할머니를 돌보기 위해 자주 수업을 빠집니다.

24시간 소영이의 도움이 필요한 할머니

할머니는 심한 고혈압과 당뇨로 매주 3번 하루에 4시간씩 투석을 받는데다 올해 초에만 저혈당 쇼크로 7번이나 의식을 잃었습니다. 할머니는 아파서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

아이의 모습을 한 9살 어른, 소영이

설거지와 빨래, 배변장애를 갖고 있는 동생을 씻기고 돌보기, 할머니의 식사와 약챙기기. 엄마와 떨어져 있는 것만으로도 분명 힘들텐데 소영이는 울지도 떼쓰지도 않습니다.

소영이의 소원은 언제 이루어질까요?

할머니가 안 아팠으면 좋겠고, 온가족이 모두 같이 살았으면 좋겠어요. 남들에게는 평범한 생활일텐데 소영이는 100년은 걸릴 것 같다며 웃습니다.

가족과 함께 살고 싶은 소박한 꿈조차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는 소영이에게 그 꿈은 꼭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해주세요.

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1만원 정기후원

소영이 가족을 돕는 일시후원

정기후원금은 소영이와 같은 위기에 처한 가정의 의료비, 생계비, 주거생활개선 등에 사용됩니다. 월드비전은 아동과 보호자의 동의하에 촬영하며, 어촬영 간 어떤 행동이나 연출을 강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