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상호야, 엄마랑 오래오래 함께 살자

월드비전 희망한걸음

이름도 생소한 희귀병에 걸린 아들, 하루에도 몇 번씩 통증으로 고통받으며 먹을 수도, 뛰어놀 수도 없는 아이에게 괜찮아질거야 라고 말할 수밖에 없는 나는 언제나 부족한 엄마입니다.

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정기후원

출산의 기쁨이 가시기도 전, 병원에서 내려진 병명은 미토콘드리아 근병증. 이름도 생소한 희귀병에 놀란 마음을 달랠 틈도 없이 길고도 힘겨운 상호의 치료는 시작되었습니다.<br>미토콘드리아 근병증이란 세포 이상으로 뇌, 근육, 장기에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하는 희귀병입니다.

상호 몸에 꽂힌 세 개의 관. 살려야 하기에 여린 아이의 몸에 꽂을 수밖에 없었던 튜브. 또 다른 감염을 막기 위해 매일 해야만 하는 세척 작업은 상호에게 너무나 고단한 일입니다.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 형편에 치료를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있습니다. 애가 아픈게 눈에 보이는데도 조금만 참자하고, 아는 분에게 병원 갈 돈을 빌리는 거예요. 감당 못할 빚과 치료비로 무거운 엄마의 마음. 그래도 실낱같은 희망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 상호, 내 가슴에 묻지 않고 오래오래 같이 살고 싶어요. 아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저녁 한 끼와 동네 산책 말고는 더 바랄 것이 없는데 남들처럼 사는 일이 저한테는 왜 이렇게 힘이 들까요.

상호 가족이 다시 한 번 일어설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눠주세요.

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정기후원      상호 가족을 돕는 일시후원

정기후원금은 상호와 같은 위기에 처한 가정의 의료비, 생계비, 주거생활개선 등에 사용됩니다.
월드비전은 아동과 보호자의 동의하에 촬영하며, 촬영 간 어떤 행동이나 연출을 강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