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한 걸음 캠페인

외로운 15살 어른

전국 소년소녀 가장 세대 6,945 가구, 아직 보호받아야 할 나이에 어른의 삶으로 내 몰린 아이들

아이들에게 힘을 주는 1만원 정기후원

은혜 가정에 필요한 모금액을 훨씬 초과하여 4/19일부로 지정일시모금을 마칩니다. 정기후원금은 은혜 가정에 일정금액 우선 지원되며 초과 금액은 다른 위기에 처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온 몸에 3도 화상을 입은 3살 은선이

가마솥 펄펄 끓던 물이 은선이를 덮쳤어요. 제가 학교에서 달려올 때까지 화상을 입은 채 혼자 울며 고통스러워했던 내동생. 은선이의 상처를 볼 때마다 마음이 너무 아파요.

15살, 제가 우리집 어른이에요.

한동안 불만 봐도 자지러지던 은선이. 동생 몸에 약을 바르고 붕대를 감고. 장애가 있는 부모님 대신 식사 준비부터 공과금 챙기기까지. 모두 제 몫이에요.

두려운 동생 수술비와 하루하루 생활비.

은선이는 앞으로 수 많은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수술비와 생활비를 어떻게 감당할까요? 이런 제 마음을 누가 들어줄 수 있죠?

저는 꿈을 꾸지 않아요.

예전엔 변호사가 되고 싶었는데 은선이가 다친 후엔 꿈이라는 게 없어요. 그저 빨리 돈을 벌고 싶어요. 그게 가족들에게 도움 되는 길이니까요

삶의 모든 무게를 이고 너무 빨리 어른이 되어버린 은혜와 같은 아이들에게 말해주세요. 얘들아, 너희도 꿈꾸고 사랑받을 나이야.

아이들에게 힘을 주는 1만원 정기후원-정기후원금은 위기에 처한 가정의 의료비, 생계비, 주거생활개선 등에 사용됩니다.

후원자님들이 만든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