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 월드비전은
    1. 월드비전 소개
    2. 월드비전 정신
    3. 월드비전 CI
    4. 월드비전 60주년 기념CI
  • 국제월드비전
    1. 국제월드비전 역사
    2. 국제월드비전 신뢰성
    3. 국제월드비전 3대사업
    4. 국제월드비전 파트너십 구조
  • 한국 월드비전
    1. 회장인사말
    2. 한국월드비전 역사
    3. 한국월드비전 연혁
    4. 월드비전 선명회 어린이합창단
    5. 조직도
    6. 기관방문신청
    7. 찾아오시는길
  • 투명경영
    1. 투명경영실현
    2. 사업*재무보고서
  • 친선홍보대사
  • 모집공고
    1. 직원채용공고
    2. 아르바이트 모집공고
    3. 합격자발표
    4. 자원봉사 모집공고

월드비전 CI - 전 세계 월드비전이 함께 사용하는 공식 CI입니다.

CI상징
로고의 둥근 곡선은 지구를 둥근 곡선 위의 수평선은 미래의 희망을 상징합니다.
십자가 모양의 별은 기독교인이라는 정체성을 담고 있습니다.
로고의 주황색은 수혜자들에게 주는 희망을 나타냅니다.
World Vision 이라는 영문 표기는 다양한 문화권에서 일하고 있는 월드비전의 사업을 말합니다.
CI사이즈
브랜드 로고의 고유한 이미지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사용 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여 다른 요소들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공간 영역(영문 로고타입의 ‘W’ 높이와 같음)이 항상 브랜드 로고를 둘러싸야 합니다.
가장 작은 공간에서도 브랜드 로고의 식별성을 잃지 않도록 최소 규정을 준수하여 적용합니다. 인쇄 시 최소 넓이는 25mm이며,디지털 환경의 경우 124px입니다.
국문 조합
월드비전의 국문 조합은 브랜드 로고와 국문 로고타입을 조합한 형태입니다. 국문 로고타입은 브랜드 로고 아래 ‘W’높이에 1/2에 위치하며 크기는 ‘W’높이와 동일한 크기로 적용됩니다.
브랜드 로고를 우선으로 사용하되, 브랜드 로고를 경험하는 대상이 ‘아동’이나 ‘취약계층’인 경우 또는 한국월드비전 명으로 공식문서를 발송할 경우에 한하여 국문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