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센터

  • 월드비전 소식
  • 언론보도/보도자료
  • 희망사업장
  • 꿈꾸는사람들
  • 천사들의편지
  • 비디오로그
  • 월드비전 소식지
  • 월드비전 보고서
  • 월드비전 책

월드비전소식 - 나눔으로 만나는 희망, 월드비전이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 [새소식] 디지털 사랑의 빵 기부금 영수증 신청 안내
  • 2018-01-29

[새소식] 디지털 사랑의 빵 기부금 영수증 신청 안내

한 해 동안 ‘디지털 사랑의 빵’으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디지털 사랑의 빵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전화 02)2078-295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사랑의 빵 FAQ]

어떤 신용카드로 기부를   있나요?
A. 후불교통카드가 가능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는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 페이로 기부에 참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Q. 후불교통카드인지 어떻게   있나요?
A. 카드 뒷면에 ‘후불교통카드’, ‘페이온(Payon)’ 이라고 표기되어 있으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Q.  번에 얼마씩 기부되나요?
A. 한 번 터치에 1,000원이 자동 기부됩니다. 여러 번 중복해서 기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Q. 후원금에 대한 기부금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월드비전 홈페이지에서 후원자가 직접 개인정보와 후원 내역을 입력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기부한 카드주 본인으로 기부금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Q. 후원금은 어디에 사용되나요?
A. 후원금은 국내와 해외의 아동들을 돕는 사업에 사용됩니다. 국내는 위기가정 지원사업과 사랑의 도시락 지원사업, 해외는 지역개발사업을 바탕으로 학교 건축, 식수펌프 설치, 보건/위생 사업 등에 사용됩니다.

Q. 결제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A.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에는 어떠한 개인의 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결제 시, 암호화된 정보만 전송하기 때문에 개인의 정보가 노출될 우려는 전혀 없습니다.

Q. 카드 사용에 따른 승인문자가 발송되나요?
A. 카드사의 SMS신청 고객이면 동일하게 승인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일부 카드사의 메시지에 승인 가맹점이 이베이코리아로 발송되는 것은 이베이코리아의 저렴한 수수료 방식을 이용하여 정산을 진행하기 때문이니 오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Q. ‘카드를 다시 대주세요’ 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A. 카드를 1~2초간 단말기에 접촉 한 상태로 대기하거나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신용/체크 카드인지를 확인해주세요.

Q. 모바일 앱카드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스마트폰의 NFC기능을 활성화하시고, 앱카드 앱을 실행하신 후, 카드 선택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 우측의 하얀색 앱카드 전용버튼을 누른 후, 스마트폰 뒷면을 나눔단말기 태그 부분에 터치하시면 후원이 됩니다.

Q. 기부금 취소는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월드비전 상담팀(☎02-2078-7000)으로 연락을 주시면 승인 취소 또는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Q. 결제가  안돼요.
A. 신용/체크(후불교통카드 기능) 카드임에도 불구하고 결제가 안될 경우 나눔단말기를 재실행하거나 앱카드 실행 버튼이 눌러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디지털 사랑의 빵으로 월드비전과 함께 해 주신 후원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전 세계 아이들에게 사랑을 나눠주세요!

기부금영수증 신청하기

  • 목록